안녕하세요 첫 앙헬레스 방문해서 질문 드립니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앙헬처음와봄 댓글 3건 조회 8회 작성일 26-06-24 21:07

본문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필리핀 앙헬레스&클락&마닐라 밤문화 커뮤니티 앙가이즈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지인들 따라서 워킹스트리트 다녀왔습니다....
제가 까만걸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긴 한데
여기는 애들이 다 까만가요....? 하얀애들은 없나요...?
있으면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충격이라 숙소와서 앙가이즈 보고 지금 정독 중입니다.......
추천0

댓글목록

이호연님의 댓글

이호연 작성일

워킹은 좀 까맣죠.. ㅋㅋ ktv나 다른곳은 하얀애들 있어요 ㅋㅋ

앙헬처음와봄님의 댓글의 댓글

앙헬처음와봄 작성일

Ktv 추천 해주실 수 있으실까요..?

빤쓰바람님의 댓글의 댓글

빤쓰바람 작성일

프라다 아니면 소울인데 샤넬도 요즘 괜찮다고함니다 ㅋㅋㅋ

앙가이즈 | 필리핀 앙헬레스 클락 마닐라 커뮤니티
ⓒ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