옜날에 갔었떤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남구신사동 댓글 2건 조회 48회 작성일 26-06-19 14:34 본문 그때는 소울비너스랑 샤넬 맣ㄴ이 갔었는데 요즘에도 많이가시는거같네요 조만간 실장님통해서 한번 들어갑니다 ㅋㅋㅋ 애들이 아직도 옷벗고 춤추는 습관이 .ㅋㅋ 추천0 목록 이전글소울비너스 ktv 첫 쇼업 예약 26.06.20 다음글샤넬 ktv 애들 초이스 26.06.17 댓글목록 댓글목록 뽀시래기님의 댓글 뽀시래기 작성일 26-06-19 19:57 아직도 소울이랑 샤넬 좋긴해요 ㅋㅋ 아직도 소울이랑 샤넬 좋긴해요 ㅋㅋ 도라이몽님의 댓글의 댓글 도라이몽 작성일 26-06-19 21:20 프라다도 괜찮지않나요? 괜찮다던데 프라다도 괜찮지않나요? 괜찮다던데